패션

칼하트 비니 코디 스트리트 착용샷 !

난나카라 2018. 5. 3. 13:25


칼하트 비니는 칼하트에 대표적으로 인기있는 상품이기도 하고 특별한 디자인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에 비니에 칼하트 로고가 박히면서 더욱 이뻐보이게 만드네요.


비니라는 아이템이 쉬운듯 어려운데 너무 두상에 딱 맞는 사이즈는 얼굴갸름하지 않는 이상 얼굴면적만 적나라하게 커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서 제가 뭘 모를때 그러고 다녔죠


개인적으로는 칼하트 비니 코디는 스트리트 스냅에 나온것처럼 좀 루즈하게 걸쳐주시는 느낌으로 해야 얼굴도 작아보이고 이쁘게 쓸수 있는거 같아요.



칼하트 비니 코디를 찾아보다가 공교롭게 여성착용샷만 올리게 되었네요.



이제 여름이 지나고 가을로 접어들었는데 지금부터 비니쓰고 다니기에 좋은 계절이 온거 같네요

특히 겨울철에 귀까지 덮어서 써주시면 보온성과 코디까지 책임지죠.




칼하트 비니 코디 잘해서 쓰고 싶네요 ;

너무 작은 사이즈거나 재질안좋은 비니를 구매했던 경험이 있었는데 좀 제대로된 칼하트 비니 하나 장만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