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토즈 드라이빙슈즈 스타일리쉬해지고 싶다면 ~

난나카라 2018. 5. 3. 13:27



토즈 드라이빙슈즈 최근 드라이빙 슈즈를 찾아보고 있는데 역시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받는 브랜드 토즈 드라이빙슈즈 


겉모습은 일반 로퍼와 비슷할텐데 드라이빙슈즈에 가장 큰 특징은 저 아웃솔부분 저 뽈록이 부분이 매력적이죠. 나이키 와플이 생각나네요.








로퍼 색감 이쁜거 많네요 개인적으로 스웨이드 재질을 좋아해서 관리하기는 쉽지 않지만 스웨이드 토즈드라이빙슈즈가 가장 끌리는 모델이네요.










토즈 드라이빙슈즈 페라리와 콜라보한 모델 으 저 레드색감 

그리고 신발안 깔창도 쿠션감이 느껴지네요





저 뽀송뽀송해보이는 밑바닥이 토즈 드라이빙슈즈에 매력이죠 여름에는 블루색감이죠 ~헤헤






핫핑크색 토즈 드라이빙슈즈 여자한테 딱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