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소식

인물꿈 왜 나는 모르는사람꿈만 자주 꿀까?

난나카라 2018. 5. 3. 13:26

평소에 꿈을 꾸면 90%는 인물꿈 모르는사람꿈만 꾸는편인데요.


제 생각에는 모르는 사람이 등장한다고 해도 아마 어디선가 본적 있지만 기억에는 남지않고 무의식적으로 꿈속에서 표현되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개인적으로 다양한 주제에 꿈이 많은데 왜 모르는사람꿈을 주로 꾸는지 궁금증이 생겼거든요.





어디선가 본 글인데 꿈해몽이란것이 결국에는 자기자신이 가장 잘 해몽할수 있다라는걸 봤는데요.


꿈해몽이나 그런건 너무 광범위하고 같은 내용도 다른 해몽들이 많아서 물론 재미로 보는거지만;;

어떤꿈을 꾸든지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될꺼 같네요.



뭔가 저 혼자 생각해보기에는 다른 사람에 대해서 의식을 많이하는편이 아닌가 싶어요.


그러다보니 겉으로는 의식안했지만 무의식적으로 그런 생각들이 쌓이면서 계속 모르는사람들이 출연하는게 아닐까?


꿈이란게 결국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컨디션 혹은 생각하는것이 복잡하게 표현되기도 하는데요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신나는 꿈꾸면 좋은데 그냥 모르는사람들과 사실 꿈에서 어떤일을 했는지는 꿈을 꺠면 기억에 잘 안남고 그 모르는사람들 얼굴들은 꽤 오랫동안 기억에 남긴하더라고요.


혹시 나중에 그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거 아냐? 라고 생각도 했지만 다시 만난적은 없습니다만;

뭔가 연구해볼만한 가치가 있는거 같네요 ㅎㅎ;


심심하시면 한번 무료꿈해몽해주는 사이트에 가서 검색해보세요 

여길 눌러주세요---->인물꿈해몽 검색


그냥 재미로 한번 보시길 긍정적으로 해몽하세용~